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No Further a Mystery

Wiki Article

페이레터등)에 의해 사용재제가 있으니 규모에 맞는 소비 하시기를 바랍니다.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은 대출업자를 통해 휴대폰을 신규 개통하고 구입한 기기를 바로 중고 가격에 처분하여 현금을 융통하는 것을 말하는데, 금융권의 정식 대출이 아니라 흔히 얘기하는 휴대폰깡이라고 일컫는 방법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불법이 아닙니다. 그러나 일종의 편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구매한 상품을 중고로 시세보다 저렴하게 재판매하거나 환불을 요구하는 것이 문제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시에도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현금영수증 발행은 키스마일이 아닌 고객님의 이동통신사를 통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 혼자서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저희 업체가 함께 도와드리며 진행하기 때문에 휴대폰 다루는데에 취약하시더라도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단 신용불량이나 기존 다른 연체가 없어야 합니다. 결제시에는 별다른 본인 확인 서류가 필요하지 않고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만 하면 바로 결제가 됩니다.

두가지 방법 모두 휴대폰(스마트폰,아이폰)을 이용한다는 공통점은 있지만, 대출 방법이나 절차에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다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포함한 통신요금 미납시 해당통신사, 소액결제 대행사(다날, 모빌,

휴대폰 소액결제 기능은 전화번호와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여 본인 인증만 되면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기타 쇼핑몰 등에서 선 결제가 가능하고 , 결제한 금액은 익월 통신 요금에 비용이 청구되는 후불제 방식입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면 소액결제현금화 같은 편법대신 제도권의 콘텐츠이용료 비상금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 (구글 결제후 환불을 이용한 방법)

Report this wiki page